사랑

가슴이 아플 때 먹는 약... 좋은글에서 퍼온 글

밋있는 삶 2011. 10. 31. 23:20

"의사 선생님 머리가 아픈데 무슨 약이 좋을까요?"

"머리가 아프면 두통약을 복용하세요"

"의사 선생님 배가 아픈데 무슨 약이 좋을까요?"

"배가 아프면 복통약을 복용하세요"

"의사 선생님 가슴이 아픈데 무슨 약이 좋을까요?

"가슴이 아프면 속이 답답하신건가요,아니면...?"

"아니요. 오늘 처음으로 사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이별하면 놔줘야 된다고 생각했는데,막상 겪어보니 잘 안되네요

무슨 좋은 약 없을까요? 당연히 없겠죠"

"아니요,있습니다"

"예? 무슨 약이죠?"

의사는 작은 종이 쪽지를 주었다.

쪽지의 내용은 이렇게 적혀 있었다.

"그 여자분은 당신보다 더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나봐요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또 어느 누군가가 당신을 더 사랑해줄지도 모르잖아요

제가 드릴 약은 세월과 또 다른 사랑이랍니다^^

훗날 못 잊을 줄 알았던 사랑이 당신 앞에 있을 때

당신은 당신 옆의 또 다른 사랑과 함께 당당히 그녀와 마주할 수 있게 될거에요^^"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약은...세월이다...>

By C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