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스크랩] 아름다운 사랑.. 주말 잘 보내이소예

밋있는 삶 2013. 7. 20. 15:06


    첨부이미지 아름다운 사랑.. 글/예인박미선 아름다운 눈으로 아름다운 세상만 바라보고 싶은데.. 참 힘들다. 모든것 다 아름답고 맑게 바라보고 싶은데.. 삶의 시간 시간 펼쳐지는 것이 아름다움을 무너 뜨리고 있다. 나의 사랑의 마음들을 변하게 하고 있다. 변하지 않기위해 오늘도 사랑의 마음을 담아본다. 아픈현실이 힘들다. 사랑의 눈으로만 바라보고 싶은데.. 나의 한계인지.. 웃었던 그 사랑을 찾고 싶다. 따뜻했던 그 사랑을 찾고 싶다. 순수한 아름다운 사랑을 찾고 싶다. 변하지 않는 그 진실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사랑을... 내 마음의 푸른바다로 찾아간다.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 삶은 기분따라 좌우 합니다 글/포커스 삶은 기분따라 좌우 합니다 우울한 음악보다 신나는 음악이면 기분이 달라 지듯이 마음이 즐거우면 하는일도 술술 풀리지요 웃음은 보약입니다 오늘 싫컷 웃어보시지요 몇년은 젊어질껄요 덥다고 밥 안묵습니꺼 덥다고 사랑 안합니꺼 사랑은 뜨거워야 한다 잖아예 찡그린 얼굴보다 짜증난 말투보다 따뜻한 미소가 상대방을 기분좋게 합니다 날씨는 자꾸만 뜨거워 지고 불쾌지수는 머리 꼭대기까지 모락모락 김이 납니다 이럴수록 입가에 미소 머금어 보세요 졸졸졸 물이 흐르는 시원한 계곡으로 하얀 백사장이 있는 해수욕장으로 음식도 챙기구 커피도 챙기시구 여름 나기위해 시원한 곳으로 함 떠나봐요 잊지못할 고운 추억도 디카에도 담고 다녀오신 소감문도 적어 주실꺼잖아요 휴가철이 다가오니까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이는 걸요 어떻게하면 휴가를 멋지게 보내나 카페 요기조기 정보도 찾게 되네요 고운주말에 지는요 디카들고 주남저수지 연꽃이나 찍고 올랍니더 울님들 멋진주말 고운추억 많이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함께하시는 울님들 사랑합니다~

    첨부이미지
      출처 : 효소건강다이어트
      글쓴이 : 포커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