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스크랩] 꽃이 피는날에는

밋있는 삶 2013. 7. 25. 22:26

      꽃이 피는 날에는

      꽃이 피는 날에는 나는 사랑할래요 따스한 눈길로 그대를 난 사랑할래요

      바람부는 날에는 나는 노래 불러요 노을빛 물드는 들녘에 노래를 불러요 아~ 젖어드는 이 마음 난 어쩔수 없어요

      밤 별빛내린 거리에 나홀로 외로히 서서 새벽을 기다리며 모든걸 잊어야지 꽃이 피는 날에는 나는 사랑할래요

      바람 부는 날에는 나는 노래불러요 노을빛 물드는 들녘에 노래를 불러요

      아~ 젖어드는 이 마음 난 어쩔수 없어요 밤 별빛내린 거리에 나홀로 외로히 서서 새벽을 기다리며 모든걸 잊어야지

      꽃이 피는 날에는 나는 사랑할래요 /소리새

출처 : 효소건강다이어트
글쓴이 : 인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