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1

우리의 한계는.. 행복한 유머 편지254

밋있는 삶 2011. 11. 19. 17:13

리의 한계는.. 행복한 유머 편지254

 

 http://cafe.daum.net/funperformance 

 기대한 만큼
채워지지 않는다고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믿음과 희망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거기 까지가
우리의 한계이고 그것이 우리의 아름다움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면서
더 사랑하지 못한다고 애태우지 마십시오

마음을 다해 사랑하는 거기까지가 우리의

 한계이고 그것이 우리의 아름다움입니다
누군가를 완전히 용서하지

못한다고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아파하면서 용서를 생각하는 거기까지가 우리의

한계이고 그것이 우리의 아름다움입니다
모든 욕심을  버리지 못한다고 괴로워하지 마십시오
날마다 마음을 비우면서 괴로워하는 거기까지가 ..
..전문 보러 가기

 

 
 

행복한 유머

아버지
한 학생이 학교에 가기 싫어서
아버지 목소리를 흉내 내며
선생님께 전화를 했다
"선생님이세요? 우리 애가 몸이
너무 아파서 오늘 결석을 해야겠습니다."
"아, 그러세요. 그런데 전화하시는
분은 학생과 어떻게 되세요?"
그러자 아이가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예. 우리 아버지입니다."

 여자들의 우정:
헤스티야가 어느날 저녁 귀가하지 않았다.
다음날 그녀는 남편에게 친구 집에서 자고 왔다고 말했다.
남자는 헤스티야의 가장 친한 친구 10명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들 중 아무도 그 사실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 없었다.

남자들의 우정:
헤스티야의 남편이 어느날 저녁 귀가하지 않았다.
다음날 그는 헤스티야에게 친구의 집에서 자고 왔다고 말했다.
헤스티야는 남편의 가장 친한 친구 10명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들 중 8명이 그가 자기 집에서 자고 갔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머지 두 명은....................... ..
그가 아직 자기 집에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