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

[스크랩] [중국뺑소니] 중국에서 아이가 뺑소니 당했지만 무관심한 시민들태도 ..

밋있는 삶 2011. 10. 18. 17:12


[중국뺑소니] 중국에서 아이가 뺑소니 당했지만 무관심한 시민들태도 ..



2살 여자아이가 길 한복판에서 뺑소니를 당했는데 누구하나 도와주지 않고

매정하게 지나가는 모습이 중국 CCTV에 포착되어서

논란이 되구 있다구 합니당 ㅠㅠ!



중국 광둥성 포산에서 지난 13일 오후 5시에 승합차에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한뒤 무려 7분!!!!!!씩이나.. 길바닥에 방치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아니 왜 아무도 경찰에 신고 하지 않는걸까요 ..휴..



아이가 피를 흘리면 쓰러져 있는데도 시민이 17명이나 지나갔는데도 !

그냥 보고도 지나치는 이런 말도 안돼는 상황이 일어났는데요..



심지어 몇 분뒤에는 트럭 한대는 쓰러진 아이를 다시 밟고 

지나치기도 했는데요 .. 도대체 이게 무슨 경우인가요 ..

아이가 피흘리고 쓰러져 있는데 그냥 보고가다니.. 너무합니다 진짜..



결국 18번째로 길을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아이는 구조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의 어머니가 절규하며 아이를 병원으로 데려갔다고 해요

치료는 받고 있지만 생명이 위태롭다고 합니다..



남 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 라는 중국인들의 오불관언이 극심한

이기주의로 바뀐것 같네요.. 근데 예전에도 이런 기사나 중국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



길바닥에서 쓰러진 노인을 보고도 못 본체 하거나 

그냥 지나가면 다행이지만.. 지갑만 훔쳐서 달아난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진짜 대륙인들.. 너무하네요



아이가 무사히 치료받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



출처 : 여왕 세라21 _ ``
글쓴이 : 천사세라2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