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스크랩] 백년의 약속

밋있는 삶 2013. 10. 30. 02:05

0










* 백년의 약속..



          내가 선택한 사랑의 끈에 나의 청춘을 묶었다
          당신께 드려야 할 손에 꼭쥔 사랑을 이제서야 보낸다
          내 가슴에 못질을 하는 현실의 무게속에도

          우리가 잡은 사랑의 향기속에 눈물도 이젠 끝났다


          세상이 힘들때 너를 만나 잘 해주지도 못하고
          사는게 바빠서 단 한번도 고맙다는 말도 못했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가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삼십년쯤 지나 내사랑이 많이 약해져 있을 때
          영혼을 태워서 당신 앞에 나의 사랑을 심겠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가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이세상에 너를 만나서 짧은 세상을 살지만
          평생동안 한번이라도 널 위해 살고 싶다

          널 위해 살~고 싶다









          * 김란영 - 백년의 약속







          * 김종환 - 백년의 약속(원곡)







          * 김연숙 - 백년의 약속







          * 이정옥 - 백년의 약속







          * 전자올겐 - 백년의 약속






          출처 : 순천 월등 복숭아 매실 이야기
          글쓴이 : 희민사랑 원글보기
          메모 :